축구 보는 여자 :: 축구장에서 좋은 좌석이란?

대회 초반에는 메시까지는 못되더라도 잘나갈 때 이천수 수준에서 망태크 타지 않기를 바라는 게 축구팬들의 바람이었으나, 일본전에서 원더골을 넣는 등 스타기질을 제대로 보여준 후 부터는 모두들의 욕심이 그보다 훨씬 더 커진듯 하다. 다만 이승우도 사람인지라 심판이나 부심의 불리한 판정에 매우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일 경우도 종종 있는데 이런 부분은 앞으로 가능한 자제하는 게 좋을 듯 하다. 빅클럽 연계 가능한 에이전트 영입이 상황에 따라 필요합니다. 0-1로 뒤지고 있던 한국은 후반 시작부터 FW로 등록되있던 오세훈을 센터백으로 쓰는 초강수를 두며 반격을 시도했고 후반 초반에 몇번의 결정적 찬스도 있었으나 되려 벨기에의 카운터에 한방을 더 먹고 0-2으로 뒤지는 힘든 상황에 놓이게 됐다. 2차전이였던 기니전에서는 선발로 나와 거의 풀타임을 소화하고 후반 추가시간에 오세훈과 교체됐고, 그 오세훈이 왼발슛으로 버저비터 결승골을 넣은 덕분에 한국은 1-0 승리를 거두며 경우의 수를 따질 필요도 없이 16강으로 바로 직행하게 됐다. 단지 너무 섣부르게 "거만하다" "이천수처럼 될게 뻔하다."며 비난할 필요도 없거니와 오히려 그런 걸로 비난하는게 고지식한 것이다. 이승우로서는 다소 아쉬울 수도 있을만 하지만 최진철 감독의 입장에서는 피지컬이 좋고 1승이 절실했던 잉글랜드가 이 경기에서 과격하게 나올께 뻔했던 상황이라 팀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인 이승우의 부상리스크를 감안하면서까지 출전시킬 이유가 없었을 것이다. 이승우로서는 결정적인 상황에서의 페널티킥 실축 때문에 특히 아쉬울 경기일테고, 결국 토너먼트에서 공격포인트를 단 하나도 기록하지 못하고 끝났기 때문에 비판은 피해가지 못할듯 하지만 지난 2년간 피파의 징계 때문에 실전에서 거의 못 뛴 상황에서도 그의 재능과 가능성을 충분히 보여줬던 만큼 이 실패가 앞으로의 성장의 밑거름이 되길 바랄 뿐이다.


최근 엄청난 기세로 공격포인트를 양산(?)해가고 있는 손흥민선수인데요. 2007년 조안 라포르타 회장의 탄핵 투표시 사용됐던 것과 동일한 형식으로 찬성, 반대, 무기표 등 세 가지 중 하나를 고르도록 한 것이다. 소속팀에선 개깡패짓을 일삼으며 올해의 선수까지 수상했던 천하의 메시도 남아공 월드컵 5경기 동안 단 한 골도 넣지 못했다. 일본프로야구에서 지역명 넣지 않은 데가 인기가 높다. 이승우는 전반에 김정민의 날카로운 중거리슛을 골키퍼가 펀칭하고 나온 리바운드를 바로 잡고 1대1 상황에서 골을 노렸으나 슛이 아깝게 골키퍼의 뒷발에 걸리는 등 골은 아쉽게 넣지 못했지만 키핑과 패싱 플레이를 깔끔하게 해주고 수비가담과 전방압박도 눈에 띄게 많이 해주며 코너킥과 프리킥을 전담으로 차는 등 여러모로 팀 기여도가 높았다. 그 후 부터는 이승우나 한국팀이나 내내 조급한 모습을 보였고 막판에 김정민의 뜬금 오버헤드킥 정도를 빼면 그다지 결정적인 찬스도 더 이상 만들어내지 못했으며, 결국 0-2로 패배하며 16강에서 탈락하고 말았다. 다양한 시간대별로 국내야구(국야), mlb , npb 등 인기 경기들이 24시간 내내 이어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과 정교한 패싱력을 바탕으로 한 속공으로 브라질을 경기 내내 괴롭혔고, 후반 34분에 터진 장재원의 결승골로 1-0 승리를 챙기며 수원컵 경기의 복수에 성공했다. 실제로 이승우의 아버지도 자신의 아들이 무슨 소리를 들을지 잘 알고 있었고 아버지도 인터뷰에서 "싸가지론? 스포츠중계 이승우에요. 그게 없으면 이승우는 없어요."라고 말할 정도 "싸가지론 보다는 개성이 강한 선수라고 봐준다면 더 힘을 받고 열심히 하면서 자신이 한 말에 책임을 지는 선수로 클 거다."라고 했다.


이유에 대해 묻자, 이승우 曰 "중요한 건 팀의 우승이었기 때문에 제가 득점상을 받거나 이런 것에 대해서는 전혀 기쁘지 않고요. 아쉬움밖에 없습니다."라고 말했었다. 이승우 하면 그 특유의 성격을 빼놓을 수 없는데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나 가족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공통분모는 싸가지. 형과의 관계도 빼놓을 수는 없는데 형인 이승준도 축구 선수이다. 다만 자신의 감정을 제어하지 못하는 다혈질로 볼 수는 없는 것이 AFC U-16 축구 선수권 대회 경기가 끝난 후 북한 선수들과 한국 선수들 사이에서 약간의 싸움이 벌어졌는데, 이승우는 당연히 싸우는 쪽이라 생각한 많은 사람들의 우려와는 달리 실제로는 싸우는 선수들 사이에서 그들을 말리기에 바빴다. 2019-20시즌이 끝난 이후 TikTok을 즐겨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연경을 주축으로 구성된 대표팀은 런던 올림픽 4강이후 최고의 기량을 갖춘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최고의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도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MVP, 골든 부츠 등 온갖 상을 혼자서 휩쓸었지만 팀이 결국 연장전에서 마리오 괴체에게 결승골을 맞고 패배했기 때문에 상당히 침울해했다. 그래도 영광의 1위 자리는 리오넬 메시가 수성했습니다. 이 외에도 그 직후기 월드컵인 2006년 독일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는 이 포지션에 리오넬 메시를 넣었다. 물론 네이버에서는 전쟁이 일어났다 일단은 이 인터뷰의 왜곡된 면이 없는지 확인해야겠지만 사실이면 애초에 말이 안 되는 것이 외데가르드는 이미 프로 리그에서 뛰는 와중이고 이승우는 프로는 커녕 유소년 리그에서조차 징계가 안 풀려서 못 뛰고 와중에 다른 프로 선수들 내버려두고 유망주에 불과한 이승우를 슈틸리케가 당장 뽑을 이유는 없다.



또래와 비교해도 상당히 잘 하는지라 감독이 이승우의 훈련을 좀 더 봐주고 훈련장에서 뛰게 해주고 하는 식으로 도와 줬을 때만 해도 이리저리 말이 많았다고 한다. 평일 5시 이후가 사람이 그나마 적다고 하니 시간 계획을 잘 세우는 것도 잘 노는 방법이겠지요? 애초에 이승우가 축구계에 발을 들여 놓은 것도 형을 따라서 축구를 하던 게 발전해서 여기까지 온 것. 제 2의 메시라는 소리가 마냥 좋지만은 않은 듯. 자신의 목표중 하나로, "제가 메시를 똑같이 따라하는 것보다는 제가 저만의 기술로 이승우가 되는 것이다."라고 했다. 스페인 발렌시아 지역 매체 수페르데포르테는 6일(한국시간) "이강인이 발렌시아와 연장계약을 거부했고, 이적을 요청했다. 이강인은 규칙적으로 출전하지 못했고, 구단이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고 느끼고 있으며, 자신의 성장에 부정적인 상황이라고 판단했다"라고 전했다. 스페인 언론 카데나 세르는 4일(한국시간) “이강인은 다른 구단들의 제의를 받았고, 에이전트는 이 사실을 발렌시아에 전했다”고 보도했다. 어린 시절부터 스페인 생활을 한 덕분에 스페인어를 매우 잘 하는듯 하다. 2017년 5월 6일 공사중인 신축 구장의 최대 수용인원을 61,559명으로 한 번 더 확대 하였다. 돌발 상황이 없다면, 2017년 대회 때 이승우의 출전이 예상된다. 이승우가 만 19세가 되는 2017년에는 한국에서 2017년 FIFA U-20 월드컵이 열린다. 허나 한국은 물론 포기하지 않고 계속 공격에 임했고, 후반 중반 쯤에 포워드로 올라온 오세훈이 PK와 상대 수비수의 레드카드를 유도해내면서 더 없이 좋은 반격의 찬스를 얻게 됐으나 이승우가 찬 PK를 벨기에 골키퍼가 쉽게 막으며 결정적인 상황에서 골 추가에 실패하는 좌절을 겪었다.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

Duck hunt